동향

[9월 4주] 아마존, 데이터 활용 강화로 스마트홈 시장 영향력 확대

분야

정보/통신

발행기관

정보통신산업진흥원

발행일

2022.09.29

URL


아마존이 2014년 스마트 스피커를 최초로 출시한 이후 뒤를 이어 구글(Google)과 애플(Apple) 역시 2016년과 2018년 스마트 스피커 제품 출시를 시작했음. 아마존은 9월 28일, 연례 행사를 통해 4개의 에코(Echo) 장치와 파이어TV(Fire TV) 신제품, 레이더로 작동하는 스마트 홈 카메라 링(Ring), 사람의 호흡과 움직임을 감지하여 수면 데이터를 분석할 수 있는 할로 라이즈(Halo Rise) 등의 신제품을 발표함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리포트 평점  
해당 콘텐츠에 대한 회원님의 소중한 평가를 부탁드립니다.
0.0 (0개의 평가)
평가하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