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향

코로나19 를 계기로 더 성장하는 멕시코 전자상거래 시장


eMarketer에 따르면 멕시코는 2021년 전자 상거래가 가장 많이 성장한 국가 9위를 차지하면서 세계에서 가장 큰 전자상거래 시장 잠재력을 가진 국가로 자리매김했다. Euromonitor에 따르면 2021년 멕시코의 전자상거래 시장은 전년 대비 22% 증가하여 214억 9,800만 달러에 이르렀고, 2020년, 전년대비 81%의 급격한 성장 후 계속 증가하고 있다. 이에 따라 멕시코 중소기업의 48%가 디지털화하였다. 멕시코의 전자상거래 시장에 중요한 행사는 5월 한 주 동안 개최되는 멕시코 온라인 판매 협회(AMVO)의 " Hot Sale "과 같은 온라인 판매 이벤트와 11월 주말에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할인 행사 인 "El Buen Fin"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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