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향

위클리글로벌 293호 (22년 09월 19일)


[미국] 스트리밍 플랫폼들의 묶음 상품 경쟁 1)
ㅁ 스트리밍 플랫폼의 묶음 상품
ㅇ 스트리밍 서비스 산업이 커지면서 많은 스트리밍 플랫폼들이 파트너십이나 묶음 상품들을 통해 구독자 수 증가를 유도하거나 플랫폼 내 콘텐츠 증가를 이루고 있음
ㅇ 파트너십과 묶음 상품을 적극적으로 사용하고 있는 디즈니는 버라이즌과 파트너십을 맺으며 통신사 고객들에게 1 년 스트리밍 서비스를 제공했고, 수십만 명이 넘는 신규가입자를 확보했다고 알려짐

리포트 평점  
해당 콘텐츠에 대한 회원님의 소중한 평가를 부탁드립니다.
0.0 (0개의 평가)
평가하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