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향

인도 전자상거래 시장의 성장


세계은행 자료에 따르면, 2021년 기준 인도의 구매력 평가지수(PPP: Purchasing Power Parity) 기준 GDP 규모는 약 10조2000억 달러로 중국(27조3000억 달러), 미국(22조9000억 달러)에 이어 3위에 머무르고 있다. 시장조사기관 Statista에 따르면, 2021년 기준 전 세계는 전자상거래 발달 및 중산층의 증가로 약 51조 달러 규모로 성장하였으며 이 중 인도는 1조7000억 달러 규모로, 전 세계에서 7위, 점유율 기준 3.3%에 머무르고 있다. 인도의 소비 시장은 특히 전자상거래 시장이 급성장함에 따라 더욱 두드러지게 성장할 것으로 보인다.

리포트 평점  
해당 콘텐츠에 대한 회원님의 소중한 평가를 부탁드립니다.
0.0 (0개의 평가)
평가하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