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1-31
org.kosen.entty.User@56baf80c
코센2022(kosen2022)
분야
과학기술과 인문사회,정보/통신
발행기관
정보통신기획평가원
발행일
2022.11.10
URL
게임 캐릭터에서부터 디지털 휴먼, 휴머노이드 로봇 등 사람과 소통하는 Artificial 에이전트의 수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기존에는 모셥 캡쳐를 통해 가상 에이전트를 위한 발화 제스처 모션을 직접 녹화하였으나, 가상 에이전트가 활동하는 영역이 넓어지고 발화 양이 늘어남에 따라 자동 제스처 생성에 대한 요구가 커지고 있다.
본 기술은 적은 비용으로 고품질의 제스처 모션을 생성하는 기술로, 가상 에이전트를 기반으로 하는 디지털 휴먼, 게임, 소셜 로봇, 메타버스 등 다양한 서비스에 활용될 수 있는 핵심요소 기술이다.
추천 리포트
-
[동향보고서] [중국23-02호] 2023년 중국 콘텐츠산업 7대 키워드
-
[동향보고서] 중국 제조업 고도화로 성장세를 회복하는 공업용 로봇 시장
-
리포트 평점
해당 콘텐츠에 대한 회원님의 소중한 평가를 부탁드립니다. -
0.0 (0개의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