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향

[중국 22-21호] 크리에이터 이코노미의 강자, 왜 샤오홍슈인가?


ㅁ 플랫폼 업계의 화두로 떠오른 크리에이터 이코노미
ㅇ 코로나 19 이후 온라인 콘텐츠에 대한 수요와 영향력이 빠르게 확대되면서 ‘크리에이터 이코노미’가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음
ㅇ 수년 전부터 ‘왕훙경제’에 주목해 온 중국에서는 현재 콘텐츠 시장 및 전자상거래 영역에서 크리에이터 이코노미와 관련해 더우인, 콰이서우, 빌리빌리, 샤오홍슈 등 콘텐츠 플랫폼들의 성장 잠재력에 대한 논의가 이루어지고 있음

리포트 평점  
해당 콘텐츠에 대한 회원님의 소중한 평가를 부탁드립니다.
0.0 (0개의 평가)
평가하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