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향

슬로바키아 디스플레이 시장 동향


슬로바키아 LCD, LED TV, Smart TV를 포함한 디스플레이 시장은 2022년 추산 1억 8,100만불 규모로 2023년도 이와 유사한 시장 규모를 유지할 전망이다. TV와 같이 주목적이 화면 재생에 있는 스마트 디스플레이는 컨퍼런스 룸과 회의실에서 발표할 때, 다양한 수업이나 교육, 은행 업무와 전시 등 여러 분야에 쓰일 수 있다.

슬로바키아는 국민의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한 전반적인 현대화를 시도하는 중이다. 그 일환으로 슬로바키아 정부는 2030 디지털화 전략을 발표했다. 슬로바키아 2030 전략은 혁신적이고 친환경적인 산업적 해결방식으로 슬로바키아 경제를 현대화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유럽구조투자펀드(ESIF), 유럽지역발전기금(ERDF)의 자금 지원을 받을 예정이며, 디지털 유럽 프로그램과 여타 유럽 금융 기관 산하에 있다.

슬로바키아의 교육과학연구체육부는 ‘교육 정보화 프로그램 2030’이라는 문서를 발표했다. 교육과학연구체육부에 따르면 고품질 기술 설비는 학교와 교육 디지털화의 전제조건이다. 디지털화 단계에 따라, 고도의 장비를 갖추고 상호 연결된 디지털 학교를 점진적으로 발전시킬 수 있다. 슬로바키아 교육문화부의 전문가 위원회는 학교 설비 디지털화 기준 모델을 준비했는데, 이는 유럽위원회의 다양한 설비를 갖추고 상호 연결된 교실(HECC) 모델을 기반으로 한다.

리포트 평점  
해당 콘텐츠에 대한 회원님의 소중한 평가를 부탁드립니다.
0.0 (0개의 평가)
평가하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