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향

[미국 22-05호] ‘베어마켓(Bear Market)’ 속 미디어 산업


1. 모닝컨설트 서베이, “체감 불경기만으로 소비자는 엔터테인먼트 소비를 제한”
ㅁ 응답자의 29% “불경기가 오락에 사용하는 비용에 영향 미쳐”
ㅇ VIP+ 리포트를 위해 조사업체인 모닝컨설트가 진행한 서베이는 “경기에 대한 불안감이 소비자의 엔터테인먼트 소비에 영향을 미치는지?”를 알아보기 위한 조사로, 미국 성인 2,200 명을 대상으로 2022 년 7 월 진행했음. 전체 응답자의 38%는 영화관, 콘서트 등의 오락행위를 줄이기 시작했다고 답변함

리포트 평점  
해당 콘텐츠에 대한 회원님의 소중한 평가를 부탁드립니다.
0.0 (0개의 평가)
평가하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